오늘은 첫 시간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:메인 히로인인 라피라는 캐릭터를 가져와봤습니다.
라피:레드후드는 별개 항목으로 설명할것이기 떄문에 여기에는 기술하지 않겠습니다.
https://youtube.com/shorts/EbPrbDY4OJ0?si=ExeWN1xVhU0bOFh-
니케 라피에 대한 니케 공식 쇼츠영상이 있어서 가져와 봅니다.
이름:라피
레어도: SR (슈퍼 레어)
속성: 작열
버스트: 3버스트
클래스: 화력형
능력 및 스킬
스킬 정보
|
|||||
일반 공격
|
소총
|
||||
최대 장탄 수
|
60
|
재장전 시간
|
1.00초
|
조작 타입
|
일반형
|
대상에게
[공격력 13.65% 대미지] [코어 대미지 200%] |
|||||
스킬 1
|
패시브
|
포메이션 F.F
|
|||
20회 피격 시 자신에게
[공격력 21.81%▲] [20초 유지] |
|||||
스킬 2
|
액티브
|
재사용 시간
20.00초 |
미사일
|
||
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1기에게
[최종 공격력 528.97% 추가 대미지]] [도발] [5초 유지] |
|||||
버스트 III
|
액티브
|
재사용 시간
40.00초 |
다탄두 미사일
|
||
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1기에게
[최종 공격력 657.72% 대미지] 자신에게 [공격력 60.75% ▲][10초 유지] |
일반 공격: 소총 사용, 최대 장탄 수 60, 재장전 시간 1.00초, [공격력 13.65% 대미지], [코어 대미지 200%].
스킬 1 (패시브): 포메이션 F.F - 20회 피격 시 [공격력 21.81% ▲] (20초 유지).
스킬 2 (액티브): 미사일 -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1기에게 [최종 공격력 528.97% 추가 대미지], [도발] (5초 유지), 재사용 시간 20.00초.
버스트 III (액티브): 다탄두 미사일 -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1기에게 [최종 공격력 657.72% 대미지], 자신에게 [공격력 60.75% ▲] (10초 유지), 재사용 시간 40.00초.
팀 조합 및 전략
팀 내 역할: 공격형 캐릭터와 조합하여 전투력을 극대화.
운용법: 방어 스킬로 아군 보호 후 적의 공격을 견뎌내고 반격 기회 노리기.
성격
냉철함: 사무적이고 딱딱한 태도, 그러나 마음을 터놓은 상대에게는 부드럽고 따뜻한 면모.
인간미: 동료의 죽음에 슬퍼하고 지휘관과의 특별한 관계를 소중히 여김.
추가 정보
리더십: 카운터스 스쿼드의 리더로 언급되지만 명확한 상하관계는 아님.
무기: AR - 밀리터리아 사용, 독특한 자세로 유탄발사기를 다룸
디자인 및 개성
외형: 판타지와 신화적 요소가 결합된 스타일, 매력적인 의상과 강렬한 표정.
배경스토리: 신화적 배경을 바탕으로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이야기 존재.
팀 조합 및 전략
팀 내 역할: 공격형 캐릭터와 조합하여 전투력을 극대화.
운용법: 방어 스킬로 아군 보호 후 적의 공격을 견뎌내고 반격 기회 노리기.
성격
냉철함: 사무적이고 딱딱한 태도, 그러나 마음을 터놓은 상대에게는 부드럽고 따뜻한 면모.
인간미: 동료의 죽음에 슬퍼하고 지휘관과의 특별한 관계를 소중히 여김.
추가 정보
리더십: 카운터스 스쿼드의 리더로 언급되지만 명확한 상하관계는 아님.
무기: AR - 밀리터리아 사용, 독특한 자세로 유탄발사기를 다룸.
대사
상황
|
대사
|
획득
|
명령을 내려주십시오.
|
대화 1
|
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|
대화 2
|
지휘관이 보기엔, 저희가 뭘로 보이십니까?
|
대화 3
|
바디 체크, 올 그린. 언제든 출격할 수 있습니다.
|
방치
|
지휘관. 명령할 것이 없으십니까?
|
호감도 10 대사 1
|
지휘관, 지켜드리겠습니다.
|
호감도 10 대사 2
|
무리하지 마십시오. 늘 뒤에서 백업하고 있겠습니다.
|
호감도 10 대사 3
|
지휘관이 저희를 어떻게 보시든, 함께하겠습니다.
|
호감도 10 방치
|
대기하고 있겠습니다. 편할 때 불러주십시오.
|
필드 이동
|
목표 지점으로 이동합니다.
|
필드 터치
|
지휘관. 명령을.
|
적 조우
|
교전에 돌입합니다.
|
스쿼드 편성
|
출격 준비 완료.
|
궁극기 준비
|
레디.
|
궁극기
|
화력 집중!
|
풀 버스트
|
전방의 적기에 일제 사격!
|
레벨업 1
|
최대 출력 상승.
|
레벨업 2
|
바디 레벨 상승 확인.
|
레벨업 3
|
배틀 데이터 갱신 완료.
|
선물 1
|
감사합니다.
|
선물 2
|
잘 쓰겠습니다, 지휘관.
|
선물 3
|
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.
|
호감도 상승 1
|
항상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.
|
호감도 상승 1
|
보여주신 호의만큼 꼭 보답하겠습니다.
|
호감도 상승 1
|
늘 감사합니다. 지휘관.
|
전투 시작 1
|
전투 개시.
|
전투 시작 2
|
적기, 육안으로 확인.
|
전투 시작 3
|
교전 시퀀스 실시.
|
장전 1
|
리로드.
|
장전 2
|
커버를.
|
장전 3
|
리로드 시퀀스 실시.
|
적 처치 1
|
적기 격추.
|
적 처치 2
|
파괴 확인.
|
적 처치 3
|
타겟, 클리어.
|
사망
|
뒤를 부탁합니다.
|
승리
|
상황 종료. 다음 작전 구역으로 이동합니다.
|
전초기지 1
|
삭막한 곳이군요. 관리하기 나름이겠습니다만.
|
전초기지 2
|
숙소는 지낼만합니다. 편하지도, 불편하지도 않군요.
|
전초기지 3
|
트여 있다는 점에서는, 방주보다 전초기지가 낫습니다.
|
라피의 코스튬
기본
라피
|
|
![]() |
|
엄폐
|
사격
|
![]() |
![]() |
화이트 프로미스: CBT에 참여한 유저만 받을 수 있는 보상이다.
화이트 프로미스
|
|
![]() |
|
엄폐
|
사격
|
![]() |
![]() |
클래식 바캉스
|
|
![]() |
|
엄폐
|
사격
|
![]() |
![]() |
현재 까지 승리의 여신 니케의 라피의 대한 것을 알아봤습니다. 메인 히로인이자 핵심 캐릭터인 라피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.
※ 작중 스토리는 스포일러의 가능성이 있어서 서술 하지 않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'승리의 여신 니케 > 니케 소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【NIKKE 소개】 크러스트(Crust)란 니케에 대하여 (0) | 2025.04.08 |
---|---|
03.네온(Neon) (0) | 2024.12.30 |
02.아니스(Anis) (0) | 2024.12.29 |